Curiosity의_드릴

[영화/애니메이션] 아기배달부 스토크 전단지 수집

단련 2016. 11. 28. 06:00

어쩌다보니ㅋㅋㅋ 이번에는 동아시아 3국의 '아기배달부 스토크' 영화전단지를 손에 넣었다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 늘 나의 영화전단지 수집취미를 도와주는 지인 ㄹ양이 어쩐지― 뭔가에― 불같이― 각성한 듯하다ㅋㅋㅋ 아뇨, 아뇨. 늘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합니다. 정말로 고맙습니닼ㅋㅋ


대만의 전단지. 유니크하다! 팜플렛이 아니라 리플렛? 브로슈어? 타입.


일본의 전단지. 벽안 아닌 녹안이다. 분홍머리 아닌 빨강머리이다. (북미판 포스터부터가 저렇다. 티저 포스터라 지금과는 색감이 다른 것일까??? 잘 모르겠다.)

한국의 전단지.
일본판과 같은 디자인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허를 찔린 이 느낌!!!
덕분에 크기와 그림이 다 다른 세 종류의 전단지를 손에 넣었다. 하하, 뭔가 기분이 묘한데???



지인이 대만여행을 다녀오는 길에 집어와준 기내잡지. (자유롭게 가져가라고 적혀있다.) 모니터 이용방법, 채널, 약간의 칼럼 등이 수록되어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 트렉 비욘드'가 8페이지나(절반은 영어지만.) 실려 있길래 "오홋?"하면서 가져왔다고 한다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아아, 고맙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이 사소한 듯 대단한 호의가 나를 얼마나 행복하게 만들어주었는지 그 친구는 잘 모를 것이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 고마워요!!!!!! 으아아아아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