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대개봉 4종. 극장별로 다르게 배포되었습니다.



절찬 상영중 3종. 뒷면에 로고가 있어서 어느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배포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만 이렇게 7종이나 나왔습니다……! 소니… 소니… 대체 왜? 왜?)



번외편 - 일본의 영화전단지 3종

여름방학이 닉 퓨리에게 지배당한다. 여름방학이 닉 퓨리에게 지배당한다. 여름방학이 닉 퓨리에게 지배당한다. 




어벤져스 최후의 싸움 이후, 다른 차원의 문이 열린 세상――― 

토니는 너에게 모든 걸 맡겼어. 
스승인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는 히어로로서의 책임을 맡겼다.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슬픔을 잊기 위해서 도시의 평화를 지키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여름방학.
피터는 사랑하는 MJ(젠다야), 친구인 네드(제이콥 배덜런)와 함께 기대했던 유럽여행을 떠난다.

닉 퓨리가 여름방학을 지배한다. 
이 여행에서 MJ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최고의 여름방학으로 만들겠다고 벼르는 피터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전 S.H.I.E.L.D 장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였다.
새롭게 닥쳐오는 위기를 감지한 닉은 다른 차원에서 왔다는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함께 이미 싸울 준비를 시작하고 있었다.
거기에 스파이더맨의 힘도 필요하다는 것이었다.

베네치아, 베를린, 런던에 다가오는 위협. 
갑자기 베네치아에 나타난 거대한 사람형태의 “물”.
피터는 압도적인 힘에 휘둘려 「토르는? 캡틴 마블은?」하고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그들은 부재중. 이 거대한 적을 상대로 아직 싸우는 방법조차 깨우치지 못한 스파이더맨을 대신해 과감하게 싸움에 임하는 미스테리오. 공중에서 양손으로 강력한 광선을 발사해 적을 제압한다. 여기에 새로운 히어로가 탄생했다.

철의 의지를 계승하는――― 진정한 히어로로. 
베네치아 이외에도 “불”이나 “흙”이라는 거대한 적이 나타나서 닉을 중심으로 한 공방전이 이어지던 중, 피터는 결심한다. 「세상에는 새로운 아이언맨이 필요하다.」 토니에게서 이어받은 “철의 의지”.
친절한 이웃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지독한 싸움에 맞서서 도전하고 싸우는 스파이더맨. 새로운 아이언맨이 되기 위해서―.


#스파이더맨파프롬홈 #영화전단지 #영화팜플렛 #movieflyers #영화전단지수집취미 

어휴, 정말 어렵게 모았습니다. (저희 동네 극장 한 군데는 비치대를 아예 없애버렸고ㅠㅠ 다른 두 군데는 비치를 안 해놓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힘들게 전단지 수집하는 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끝내려고 했는데, 케빈 파이기가 MCU 페이즈 3의 마지막 영화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라고 발언하는 바람에…… 욕심이 생겨버리더라구요ㅠㅠ)
전부 다 제 친구 ㄹ양 덕분에 모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로 고마워요!!! ㄹ양에게 씨익 웃을 수 있는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요~!

본 글에 인용된 이미지 및 텍스트 등에 대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음을 알립니다. 

댓글